our Brand 01.
inspiration d
inspiration d
#영감#카페#코워킹#특강#클래스#인큐베이팅

세상을 움직일 수 있는 크리에이터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그것을 만들 수 있는 행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는 쉽게 나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고민과 대화와 경험의 인사이트를 통해서 리서치와 행위속에서 우리는 번뜩이는 영감의 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스퍼레이션디는 영감이라는 주제로 아이디어두잇에서 운영하는 문화공간입니다. 카페, 코워킹, 클래스,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하고 있으며 대구에도 좋은 문화의 공간을 만들어 디자이너, 예술, 건축 등 영감을 필요로 하는 모든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영감을 마시는 카페.
‘인스퍼레이션디 카페’는 시원한 금호강과 해맞이다리 그리고 잔디 공원의 여유로운 풍경이 있는 동촌유원지에 위치합니다.
답답한 도시에서 살짝 벗어나 자연의 영감을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한 잔의 커피와 함께 영감의 대화를 나눌 수 있길 바랍니다.

영감을 얻는 업무 공간.
‘인스퍼레이션디 코워킹스페이스’는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크리에이터를 위한 협업 공간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에이전시 아이디어두잇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 기획가, 창업가 등 창의적인 분야에서
일하는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함께 협업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영감이 담긴 이야기.
인스퍼레이션디에서는 디자인, 예술 그리고 창업과 관련된 정기 강연이 펼쳐집니다. 한 분야에 오랜 시간 몸담아온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경험을 통해서 영감의을 바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영감을 통한 도전.
‘인스퍼레이션디 랩’은 인큐베이터 및 액셀러레이터와의 파트너십을 환영합니다.
많은 기업 및 브랜드들이 현재 아이디어두잇의 브랜딩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예비창업가, 스타트업등 사업의 기초를 닦아나가고 있는 창업가들에게 저렴한 임대료의 비즈니스 실험공간을
제공하며 기업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적 컨설팅, 브랜드디자인 개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our Brand 02.
studio FRGL
studio FRGL
#브랜딩#그래픽디자인#타이포그라피#편집디자인#포스터#패키지

Studio FRAGILE 은 모든 프로젝트는 주의 깊게 다뤄야 한다는 'Handle with Care' 철학을 가지고 디자인에 신중함과 세심함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깊은 통찰과 기획을 바탕으로한 신중함과 작은 부분까지 고민하는 디자인의 세심함으로 최상의 결과물을 선사하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입니다.

our Brand 03.
삼덕기획
삼덕기획
#편집디자인#그래픽디자인#인쇄#브로슈어#리플릿#포스터#사진

삼덕기획은 편집,그래픽디자인 회사입니다.

편집, 그래픽디자인을 베이스로 브로슈어, 리플릿, 포스터, 사진촬영, 인쇄를전문으로 하는 아이디어두잇의 레이블 스튜디오입니다.

삼덕기획은 관공서, 소기업에서도 소규모의 디자인 작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콘텐츠에 대한 명확한 분석과 다양한 분야의 경험에서 기반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독창적인 컨셉과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한 그래픽,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 기하학 등의 디자인 과정을 거쳐 창의적이며 미적가치의 완성도를 높이는 형태를 추구합니다.

우리는 항상 새로우며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며 도전합니다.
그것이 삼덕기획의 내일이며 비전입니다.

our Brand 04.
ahnd N partners
ahnd N partners
#토탈브랜딩#브랜드설계#브랜드총감독#크리에이티브디렉터

브랜딩은 단순히 눈에 보이는 예쁜 로고나 그래픽만을 그려내는 작업이 아닙니다.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고객들의 긍정적 피드백을 이끌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가운데 디자인은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고객은 브랜드가 가진 로고, 포스터 등 시각물 뿐만 아니라 그것이 놓여진 장소와 분위기, 공간의 동선, 조명 등 경험하게 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매기게됩니다.

안디앤파트너스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 그 이상을 바라봅니다. 브랜드를 만드는데 필요한 핵심열쇠는 클라이언트를 소비하는 고객에게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순히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아닌 철저한 전략속에서 당신의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접점(Touch Point)을 찾아 소비자에게 좋은 브랜드 경험 줄 수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러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네이밍, 로고, 그래픽 뿐만아니라 공간의 인테리어, 가구, 디스플레이 심지어 공간에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디렉션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에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예록 디렉터가 주도하여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이끌어 나갑니다.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서 퀄리티를 높여 나갑니다. 시각적인 브랜딩을 넘어 공간의 경험디자인까지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작업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our Brand 05.
파머스 브랜딩
파머스 브랜딩
#브랜딩#패키지디자인#인쇄#농식품#농부#인큐베이팅

파머스브랜딩은 좋은 품질의 농수산물 또는 식품을 생산하는 판매자를 발굴하고 그들이 판매하는 식품을 하나의 브랜드상품으로 탄생시켜 농민이 과 소규모의 자영업자들이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농업은 미래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으면서도 국내 농수산식품들의 포장 디자인은 아직 갈 길이 먼 것이 현실입니다. 농업인들은 좋은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거대 유통업체에게 빼앗겨 자체 브랜드를 가지지 못하거나 브랜드를 가지고 있더라도 차별화되지 못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그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단순히 겉치장을 아름답게 만드는 수준을 넘어 농민이 가진 차별화된 스토리를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하는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농민들은 농산품의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 농산물이 다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농업에도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파머스브랜딩은 이러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시작되었습니다.